티스토리 뷰

매포재래시장 오일장 정보

충북 단양군에 있는 매포재래시장 오일장 정보입니다. 방문하시려는 분들 혹은 단양군 방문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매포재래시장 방문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1. 매포재래시장 오일장날

매포재래시장은 4일, 9일에 장이 섭니다. 매달 4일, 9일, 14일, 19일, 24일, 29일에 장이 섭니다. 단양군 방문하시는 날짜가 맞는다면 방문하셔서 매포재래시장 같이 즐기시면 좋을 듯합니다.

2. 매포재래시장 주소, 전화

주소: 충북 단양군 매포읍 평동리 1139

전화: 043-422-4302

3. 매포재래시장 특산물

단양에 있는 재래시장인 만큼 단양 육쪽마늘이 유명합니다. 그 밖의 산나물, 채소 등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4. 단양 인근 관광지

매포재래시장을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인근 다른 관광지도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단양 고수동굴

주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길 8

석회암 동굴로 자연동굴입니다. 동굴 내부에는 수호신이라고 할 수 있는 사자바위와 종유석, 선녀탕이 있습니다. 자연의 신비로운 형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도담삼봉

주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담리 195번지

도담삼봉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 개의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는 형상입니다. 그 형상이 남한강과 함께 아름다운 절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다누리아쿠아리움

주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11

전시수조는 118개로 큰 규모의 아쿠아리움입니다. 다양한 어종과 23,000 마리의 생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이라면 단양에서 아쿠아리움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오일장 모음 바로가기

단양에 있는 매포재래시장 말고 다른 오일장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일장 정보 모음 바로가기 공유드립니다. 해당 바로가기를 보시고 다양한 오일장 정보 즐기시길 바랍니다. 해당 내용들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전국오일장 정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