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전시장 오일장 정보

충남 금산군에 방문하는 분이라면 날짜 맞춰서 마전시장 방문 어떠실까요? 이것저것 보면서 주전부리 먹으면서 즐기면 어떨까 합니다. 마전시장 관련 정보와 같이 보면 좋을 관광지도 추천드리겠습니다.

1. 마전시장 장날

마전시장은 매월 4일, 9일, 14일, 19일, 24일, 29일에 장이 섭니다. 금산군 방문일자가 이 날짜와 겹친다면 가면 좋겠네요.

2. 마전시장 주소

충남 금산군 추부면 마전리 417-5

3. 마전시장 특징

시장이 매우 크지 않습니다. 정겨운 느낌을 받기 좋은 시장입니다. 특징이라면 인근에 사는 분들이 장이 서는 날이면 본인이 수확한 농산물을 가지고 옵니다. 본인 농산물을 직접 판매합니다. 따라서 싱싱한 농산물을 구입하길 원하신다면 한 번쯤 보면 좋을 것 같네요.

4. 금산군 관광지

마전시장과 함께 보면 좋을 곳 추천드립니다.

1) 장태산 자연휴양림

금산군 인근에 사신다면 크게 부담 없이 당일치기로 가능합니다. 거리가 있는 곳에서 방문하신다면 숙소를 예약하셔야 합니다. 호텔보다는 자연휴양림을 선호하신다면 장태산 자연휴양림 추천드립니다.

숲나들e라고 검색하시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휴양림마다 예약하는 날짜와 방식이 다릅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찾아보시고 도전해 보세요. 이왕이면 공기 좋은 곳에서 머무르시면서 금산군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서구 장안로 461

전화: 042-583-0094

2) 월영산 출렁다리

월영산과 부엉산을 잇는 다리입니다. 약 300m가량의 다리로 금강 상류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 무섭지 않은 분이라면 좋은 경치 즐기실 수 있을 듯합니다.

충남 금산군 제원면 천내리 241-8

전화: 041-754-3837

3) 하늘물빛정원

자연도 즐길 수 있고 사람이 가꿔놓은 정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정원을 둘러보다 보면 힐링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공유드리겠습니다. 방문 원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5. 다른 오일장과 숲나들e, 하늘물빛정원 바로가기

  • 다른 오일장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일장 모음 바로가기" 공유드립니다.
  •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을 위한 숲나들e 바로가기도 전달드립니다.
  • 하늘물빛정원도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른 오일장 정보입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입니다.
하늘물빛정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