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능주면재래시장 오일장

능주면재래시장 오일장 정보입니다. 장 서는 날, 특산물과 인근 관광지까지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하시면서 같이 방문할 곳 일정 잡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능주면재래시장 장 서는 날

능주면재래시장은 5일, 10일 장입니다. 따라서 매달 5일, 10일, 15일, 20일, 25일, 30일에 장이 섭니다.

2. 특산물

주로 쌀과 채소, 과일을 취급합니다. 유명한 과일은 참외와 복숭아를 들 수 있습니다. 능주면재래시장 방문하신다면 참외와 복숭아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능주면재래시장 주소, 전화번호

주소: 전남 화순군 능주면 관영리 96-1

전화: 061-372-1178 (능주시장 번영회)

4. 인근 관광지

1) 한천 자연휴양림

지방 오일장과 같이 가면 좋은 코스 중 하나는 자연휴양림입니다. 자연휴양림은 숲나들e라는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숙박을 하고 근처 오일장까지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자연휴양림 예약이 쉽지는 않습니다. 미리미리 일정을 짜고 예약 시도하셔서 원하는 날짜에 자연휴양림과 오일장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천자연휴양림과 능주면재래시장 같이 즐겨보세요.

2) 화순적벽 자연보호구역

전남의 숨겨진 비경이라고 불립니다. 수질보호를 위해 일반인 출입을 금했던 곳으로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예약을 하시면 일반인도 출입하셔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예약 사이트 참고하세요.

화순적벽투어 바로가기입니다.

5. 다른 오일장 정보

전국의 다른 오일장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장 서는 날 기준으로 구분한 포스팅이 있습니다. 포스팅 참고하셔서 원하는 오일장 방문해 보세요.

1, 6일 오일장입니다.
2, 7일 오일장입니다.
3, 8일 오일장입니다.
4, 9일 오일장입니다.
5, 10일 오일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