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천시장 오일장

충남 보령을 방문하실 분들 중에 오일장에 관심이 있다면 오천시장을 추천드립니다. 오천시장이라고 하면 포항에 있는 시장을 떠올리거나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충남 보령에 있는 오천시장에 관한 글입니다.

1. 오천시장 오일장날

충남 보령 오천시장은 1일, 6일이 장날입니다. 따라서 매월 1일, 6일, 11일, 16일, 21일, 26일에 장이 섭니다. 해당 날짜에 보령을 방문하신다면 오천시장도 같이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특산물

충남 보령 하면 바닷가 근처입니다. 따라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키조개와 홍합과 같이 조개류를 즐기실 수 있으니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3. 주소

내비게이션에 보령 오천시장 혹은 충남 오천시장이라고 쳐도 나올 것입니다. 혹시나 검색을 해도 안 나오는 분들을 위해 주소도 공유드립니다 

주소:충남 보령시 오천면 충청수영로 839-5

4. 인근 함께 즐길거리

보령에 오셔서 오천시장만 방문하신다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오천시장은 큰 규모의 시장은 아니라서 오랜 시간 즐기기 쉽지 않습니다. 인근의 다른 관광지와 함께 같이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대천해수욕장

보령이라고 하면 잘 모를 수 있지만 대천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아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천해수욕장 하면 많이 들어보신 분들이 있습니다.

여름철에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 즐기는 해수욕장입니다. 보령머드축제도 유명합니다. 여름철에 방문하셔도 좋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전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해산물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2) 대천해수욕장 짚트랙

이제 대천해수욕장은 바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짚트랙을 설치하셔서 타고 내려오시면서 경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다만 시간대를 잘 맞추셔야 물이 들어온 것을 보시면서 내려올 수 있습니다.

3) 성주산자연휴양림

대천에서는 바다도 즐길 수 있지만 자연휴양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성주산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성주산자연휴양림은 숲나들e라는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에 자연휴양림 예약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따라서 운이 좋아 성주산자연휴양림 예약에 성공하셨다면 오천시장 오일장도 즐기고 바다도 즐기고 휴양림도 즐기고 1석 3조가 될 수 있습니다. 도전해 보세요.

충남 보령에 있는 오천시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닷가 근처라 해산물을 즐길 수 있고 큰 규모의 시장이 아니니 주변 관광지 일정도 꼭 같이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오천시장과 함께 많은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 오일장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오일장 정보 바로가기 참고하세요.

오일장 정보 바로가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