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오일장정보

경남오일장 날짜

미스터_맘 2020. 6. 7. 03:09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오일장 날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경남오일장 날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경남오일장 날짜

 

시작 전에 말씀드리면 이 정보는 변동사항을 바로 반영할 수 없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전국오일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국5일장 지도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 하나 알고 계시면 전국 오일장에 대한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전국5일장 지도'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링크 남겼습니다.

설명과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wowmap.kr/market5

 

5일장 지도

날짜 오늘 지역 선택취소 전국 서울 인천,경기 강원 대전,충남 충북 대구,경북 부산,경남 광주,전남 전북 제주 장날 선택취소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7일 8일 9일 10일 주말 상설 적용하기 전체 선��

wowmap.kr

 

 

사이트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경남오일장을 확인하기 위해서 상세조건을 눌러주세요.

경남오일장 날짜

 

상세조건을 누르시면 지역, 장날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경남오일장을 알아보려고 하는 것이니 '부산, 경남'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적용하기 눌러주세요.

경남오일장 날짜

 

설정을 하시면 경남지역 오일장이 보입니다.

지도에 표시가 되고 자세히 보시면 오일장날짜가 보입니다.

원하시는 지역 클릭하시면 시장명과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오일장 날짜

 

예를 들어 제가 합천시장을 눌러보았습니다.

장날 3일, 8일이라고 뜨네요.

대표 전화도 뜨는 것 같네요.

전화해서 필요한 사항 확인가능할 것 같네요.

경남오일장 날짜

 

지도 위에 표기된 형태 말고 목록으로 보고 싶은 분도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은 왼쪽 위에 목록보기를 눌러주세요.

경남오일장 날짜

 

그러면 아래와 같이 목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 경남 지역 오일장은 총 102곳이 있네요.

경남오일장 날짜

 

다시 말씀드리지만 전국오일장 지도 사이트 정말 훌륭합니다.

들어가서 원하시는 정보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