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일정 무료 다시보기 방법

정말 정감가는 프로그램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인데요. 너무 아파트만 이루어진 동네가 아니라 정말 어릴 적 살았던 동네를 돌아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방송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아래 보이는 부분 참고하세요.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방송입니다. 따뜻한 정감이 느껴지는 방송입니다. 정말 어릴 적 기록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본 방송은 kbs1 토요일 오후 7시 10분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kbs1에서 하는 본 방송 외에도 다른 채널에서도 방송을 합니다. 우선 kbs1 재방송 일정을 보겠습니다.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새벽 6시 10분에 재방송을 합니다.

일요일 오전 9시 15분에도 kbs1에서 재방송을 합니다. 그 다음에는 kbs N life 채널에서도 재방송을 합니다. 수요일 오전 11시, 금요일 오전 11시, 토요일 오후 12시 10분, 월요일 1시 50분과 11시에 방송이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kbs n 스포츠에서도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가 방송됩니다. 토요일 새벽 5시와 일요일 새벽 5시에 방송합니다. 추가로 디원 티비에서도 방송을 합니다. 수요일 새벽 2시 30분경, 목요일 새벽 2시 반경, 금요일 새벽 2시반 경, 토요일 새벽 2시반 경입니다. 채널 뷰에서도 월요일 7시 50분에 방송을 합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를 티비 방송으로 보시는 방법 말고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kbs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에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페이지로 가세요. 거기에서 보시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포스팅 작성 시점 기준으로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약 90회 가량 방송되었습니다. kbs 사이트 들어가 보시면 1회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별도 요금은 낼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첫회가 2018년 11월 24일입니다. 그 이전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2회 정도 방송을 한 것 같습니다. 2018년 7월 18일과 7월 25일 두 번의 방송분이 있습니다.

포스팅 작성 시점으로 만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장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kbs 사이트 말고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방송 전체를 보는 것은 아닙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유뷰브에서도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전체 영상을 보는 것은 아닙니다. 짧은 영상 클립으로 나뉘어져 있는 방송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 감상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kbs 사이트에서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프로그램은 당연히 김영철 배우께서 나오십니다. 태조 왕건을 비롯해서 많은 명작에 출연하신 배우입니다. 연기는 모두가 인정합니다. 동네 한 바퀴에서 안정감 있게 진행하시는 모습도 인상 깊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 교양 프로그램에서 차분한 진행을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연기 외에도 교양 프로그램 mc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의 기본 취지가 동네마다 있는 이야기와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많이 있는 시장을 가거나 어르신들과 인터뷰 하는 모습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든 집이 아파트로 변해가는 시점에서 점점 방송을 할 수 있는 지역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류의 방송은 점점 더 자리설 곳이 없어질 것 같네요. 보려는 사람이 주는 것보다 촬영을 할 곳이 없어지는 것도 중요한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 첨부 사진들은 국내 동네들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아파트 사진들도 있지만 어릴 적 볼 수 있었던 동네와 같은 사진들도 첨부하였습니다.

정감있는 동네 모습을 보고 싶은 바람을 담아 사진 첨부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