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디오 프로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문자번호 먼저 알려드릴게요.

#8910 입니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들으시다가 문자보낼 일 있으시면

저 번호로 보내주시면 될거에요.

 

많은 분들이 볼륨을 높여요라는 프로그램 들어보셨을 거에요.

DJ는 바뀌지만 볼륨을 높여요 라는 제목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된 것은 유인나 씨가 할 때였습니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가끔 들었습니다.

많은 DJ 분들이 계셨지만 유인나씨도 짧지 않은 기간동안 DJ를 하셨습니다.

목소리가 라디오 DJ에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강한나 씨도 라디오에 잘 어울리신 것 같습니다.

목소리가 특색있고 매력적이라 라디오 DJ도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강한나 씨는 20년 1월부터 DJ를 시작하셨습니다.

더 좋은 DJ가 되셔서 장수하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