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LO PC버전

미스터_맘 2020. 5. 24. 20:14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음악듣기를 좋아합니다.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FLO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에서 어플로 사용하실 건데요. 그래서 FLO PC버전 사용이 가능한가? 궁금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FLO PC 버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딱히 어려운 내용 없습니다. 그냥 한번 쭉 읽어보시고 실행해보시면 됩니다. 큰 문제없을 거에요.

FLO PC버전

 

FLO PC버전으로 사용하시려면 당연히 회원이어야 합니다. 회원 아니더라도 미리듣기가 가능할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PC에서 FLO들어가시면 됩니다. 어떤 검색엔진이든 FLO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FLO에 접속하세요. 아래는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FLO 검색한 결과입니다. 첫번째 보이는 사이트 들어가시면 됩니다.

FLO PC버전

 

FLO PC버전으로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이 보입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FLO PC버전

 

로그인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저는 SKT 회원이므로 T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다른 분들은 개별 아이디 누르시거나 네이버, 카톡 등등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

FLO PC버전

 

원하시는 곡을 검색창에서 검색해주세요. 저는 급상승 키워드 1번에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를 눌러보겠습니다.

FLO PC버전

 

검색 결과 나온 곡을 선택하시면 파란색 모양이 뜹니다. 여기에서 듣기를 바로 누르셔도 되고 내 리스트에 담으셔도 됩니다. 편하실 때로 하세요. 당연히 듣기를 누르면 바로 재생이 됩니다.

FLO PC버전

 

화면 하단에 현재 재생곡 이름과 플레이, 스탑 버튼이 보입니다. 이걸로 곡을 선택 조정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별도 플레이어를 깔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인터넷창에서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FLO PC버전

 

FLO PC버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미 회원이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모두들 즐겁게 음악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