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미스터_맘 2020. 5. 23. 09:01

안녕하세요.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스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복권520에서 720으로 바뀐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더 관심을 가지실 거라 생각합니다.

추첨을 할 때 천천히 보는 것도 재미죠. 내 번호가 맞았는지 안 맞았는지 하나씩 확인하면서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빨리 확인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때 쓸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큐알코드 스캔입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스캔 관련 아래 항목 참고하세요.

연금복권당첨번호조회 연금복권로뜨 동행복권사이트 원하시는 항목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연금복권720을 구입하시면 아래 중앙을 보세요. 거기서 큐알코드가 있습니다. 이걸 스캔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십니다. 스마트폰이 있다면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네이버나 다음 어플을 깔아두시면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둘 중에 하나만 까시면 돼요.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크롬에서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 가셔서 큐알코드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나 다음 어플을 안 까셨다면 크롬에서 큐알코드 스캔을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네이버로 큐알코드 스캔하실 거면 네이버 어플을 까시고

다음으로 하실 거면 다음 어플을 깔아주세요.

구글 스토어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스캔 네이버와 다음 두 방법 모두 설명드릴게요.

네이버로 큐알코드 스캔하실 거면 네이버로, 다음으로 큐알코드 스캔하실 거면 다음 홈페이지로 가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보이실 거에요. 네이버는 아래 중앙에 그린닷이라는 초록색 동그라미를 눌러주세요. 다음은 검색창 오른쪽에 마이크 모양을 눌러주세요. (혹시 다음 어플이시라면 검색창 오른쪽에 큐알코드 모양입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각각 아래와 같이 화면이 바뀝니다. 네이버는 렌즈라고 되어 있는 왼쪽 아래를 눌러주세요. 다음은 코드 검색을 누르시면 됩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그러면 아래와 같이 카메라가 동작합니다. 카메라로 연금복권720 큐알코드를 향하게 해주세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읽습니다. 여기에서 네이버와 다음이 차이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위쪽에 '동행복권 당첨결과 확인하기'가 뜹니다. 이걸 눌러주셔야 당첨 확인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그 다음에 보이는 화면은 차이가 없습니다. 당첨 확인페이지에서 결과 보시면 됩니다. 제가 큐알코드 스캔한 연금복권720은 아직 추첨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아래처럼 미추첨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연금복권720 큐알코드 스캔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네이버나 다음 편하시거나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께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댓글